WAPS

첨단 소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 기업, 가구 및 생활가전 기획·설계·제조·마케팅, 베트남 진출 글로벌 강소기업.

news

[보도자료]

닥터오플러스, 2020 라스트 빅세일…필터샤워기 선물 세트 출시

2020.12.16

본문

닥터오플러스, 2020 라스트 빅세일…필터샤워기 선물 세트 출시

샤워 기프트 박스 출시 기념 전 제품 최대 65% 할인 판매 


㈜웹스의 닥터오플러스가 샤워 기프트 박스 출시 기념으로 2020 라스트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전 제품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샤워 기프트 박스는 뜨거운 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환경호르몬 BPA 미검출 소재인 친환경 PCTG를 사용한 필터샤워기와 함께 각종 불순물을 제거하는 1차 세디멘트 필터, 2차 항균볼 필터가 함께 구성된 선물 세트다.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진 상황에서 비대면 송년 선물과 집들이 선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단품 구매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기프트 박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미세 녹물, 중금속을 제거하는 세디멘트 필터와 99.9%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항균볼 필터가 적용된 닥터샤워기는 수돗물 속 이물질 제거 기능은 물론 리뉴얼된 살수판으로 풍성하고 강력해진 물줄기를 만들어 수압이 약한 곳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시험성적서를 통해 환경호르몬(BPA) 미검출을 입증하기도 했다. 

웹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는 의미에서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은 전 제품을 대상으로 기획했다”며 “대면 활동이 제한되고 실내 생활 비중이 높아진 상황에서 필터샤워기 세트는 특색 있는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만큼”고 말했다.

한편 닥터오플러스는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최종 1,320% 펀딩율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런칭을 완료한 주방 필터와 세면대 필터, 헤파 13등급 필터를 장착한 공기청정기도 이달 내 선보일 계획으로 알려졌다.  


출처: 아시아뉴스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