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PS

첨단 소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 기업, 가구 및 생활가전 기획·설계·제조·마케팅, 베트남 진출 글로벌 강소기업.

news

[보도자료]

웹스 "필터샤워기 '닥터오플러스' 추석 할인 행사"

2020.09.21

본문


웹스 "필터샤워기 '닥터오플러스' 추석 할인 행사" 



웹스는 "추석을 맞아 필터샤워기 ‘닥터오플러스’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오늘(1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5일 정오까지이며, 필터샤워기 ‘닥터오플러스’와 해바라기용 샤워기 필터, 오가닉타월 등이 대상이다.
 


 



웹스 측은 "닥터오플러스 닥터샤워기는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BPA) 미검출 PCTG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미세 녹물, 중금속을 제거하는 1차 필터 세디멘트 필터와 2차 항균볼 필터를 통해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특수 공법으로 리뉴얼된 살수판은 더욱 풍성하고 강력해진 물줄기를 제공하며, 인체공학적 미끄럼 방지 홈을 통해 샤워 중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클라우드 순면 오가닉타월은 세계 친환경 섬유 인증인 OEKO-TEX 인증과 국제오가닉섬유기준(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GOTS)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20수 오가닉 원사로 제작하여 감촉이 부드럽고 흡수력이 높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고 전했다.

웹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역대 최저가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이들이 건강한 추석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찾아 뵙지는 못해도 고마운 마음을 담아 풍요로운 추석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출처: SBSCNBC https://cnbc.sbs.co.kr/article/10000996317?division=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