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PS

첨단 소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 기업, 가구 및 생활가전 기획·설계·제조·마케팅, 베트남 진출 글로벌 강소기업.

news

[보도자료]

'닥터오플러스' 판매량 급증, 필터샤워기 리뉴얼 출시

2020.07.23

본문

'닥터오플러스' 판매량 급증, 필터샤워기 리뉴얼 출시 


“물량 부족 사태를 제품 향상 기회로 삼아”


 


(서울=YBS뉴스통신) 김정은 기자 = 닥터오플러스가 판매량 급증에 힘입어 필터샤워기의 성능을 강화하여 필터 샤워기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닥터샤워기는 코스닥 상장사인 ㈜웹스가 PCTG 소재를 이용해 개발한 필터 샤워기로, 플라스틱 소재에 뜨거운 물이 닿을 때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발생할 수 있음에 착안하여 개발한 것이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되는 닥터오플러스 샤워기는 특수 공법 살수판으로 더욱 강력하고 부드러워진 수압, 항균 효과를 강화해 항균볼 증대, 심플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패키징 교체 등 리뉴얼될 예정이다. 특히 살수판은 프레스 공법으로 살수 각도를 조정해 한층 더 부드럽고도 풍성해진 수압을 구현했다.

이외에 기존 닥터오플러스 샤워기의 특장점이었던 ▲BPA 무검출 소재 ▲1·2차 샤워기 필터 유무 ▲인체공학적 디자인 ▲국산 제조 등은 유지된다. 

닥터오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수돗물 유충 사태로 샤워기 필터의 판매량이 급증하며 물량 수급이 원활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오히려 이것을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제품 향상 기회로 삼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웹스는 첨단소재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2015년 코스닥 상장하고, 베트남 법인을 설립하며 닥터오플러스를 포함한 다양한 리빙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닥터오플러스 샤워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YBS뉴스통신(http://www.ybsn.tv)